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오랜만에 친구들과 한잔하기 좋은 맛집 (대구 "파랑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대구 계명대 동문

근처에 위치한

요리주점

「파랑해」

입니다.

내돈내산이에요.

 

제가 술은

집에서 주로 마시는데

친구들이랑

진짜 오랜만에

술을 마시기로 했다가

 

분위기도 메뉴구성도

좋은 집을 찾다가

발견한 맛집이에요!

 

여기는 네이버 지도 켜고

가시는 게 좋아요.

골목 사이에 있습니다.

 

이름이나 외견만 보면

막 파랗기만 할 것 같지만

내부는 따뜻하고 친근한 느낌이었어요.

 

저희가 일찍 가서 그런지

손님이 없는가 했는데

어느새 정신 차려보니 만석이더라고요.

사람 많으니 조금 일찍 가서

자리 잡으세요!

 

메뉴판이

종이로 각 테이블에 놓여있긴 하지만

티셔츠에 프린팅 되어

벽에 걸려있어요.

좀 특이하고 웃겼습니다.ㅋㅋㅋ

 

저희는 5명이서 갔어요.

여기 안주가 진짜 맛있습니다.

 

처음에는

바지락술찜,

닭다리살 소금구이,

구슬떡볶이

를 시켰어요.

 

저희가 이날

저녁식사 겸 술자리여서

안주를 좀 많이 시킬

생각이긴 했어요.

 

근데 여기

닭다리살 소금구이

꼭 시켜야 돼요!!!

사진이 개판이네...? 그래도 화질 계속 구릴 예정...

 

부추무침이랑 먹어도 맛있고

콩가루 찍어도 맛있고

고추냉이 올려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저희 이거

또 시킬까 하다 말았습니다.

진짜 그 정도.

이거 하나 가지고 저 생맥 하나 다 비웠어요.

 

바지락 술찜은

안에 스파게티 면이 들어있어요.

식사대용으로 먹기

아주 좋았습니다.

어으 이거 또 먹고싶다.

 

구슬떡볶이도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착하고

맛있었어요!

구슬떡볶이에욤.

 

조금 모자란 저희는

콩나물 양념오뎅,

콘튀김,

마약감자튀김을

시켰어요.

 

콩나물 양념오뎅

딱 먹자마자 소주 당기더라고요

소주 먹는 사람이 저 포함 2명밖에 없어서

둘이서 새로소주 한 병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나 이거 레시피 진짜 알고싶다...

 

저 이날 새로 처음 먹는데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콘튀김이랑 마약감자튀김은 말모...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각자 원하는 하이볼도

하나씩 시켜 먹었어요.

여기 컨셉 주요 메뉴가

'파랑해이볼'

인 것 같더라구요.

요거 블루하와이맛인 것 같았습니다.

맛있었어요!

 

저희는 다양하게 시켜서 다 맛을 봤는데

피치랑 애플 하이볼도 맛있었어요.

저는 얼그레이하이볼을 좋아해서

시켰는데 요것도 정석대로 맛있었습니다.

 

저희가 다 하니까

거의 10만 원 넘게 되더라구요....ㅎㄷㄷ

 

+ ) 알딸딸하게 마시고 끝냈는데

바로 근처에 있는 설빙도 먹고 집에 들어갔어요.

너무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여기는 망하지 말고 계속 장사해 주시길!!